■ 올 겨울 최고의 공연 선물!
■ 개막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 인터파크 티켓 1위! 예스24공연 1위!
■ 공연과 오케스트라 연주회, 싱어롱 콘서트 까지 연말 종합선물세트!
■ 오는 12월 3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막!
가족뮤지컬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2> 가 12월 3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개막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개막 이전부터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 등 각종 예매 사이트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을 좋아하는 서진이와 함께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엄마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시즌1에 이어 새로운 모험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유수의 오페라와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과 결합시켜 15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보이며 오페라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판타지아 시즌2>는 개막과 동시에 각종 예매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인터파크 티켓 9.3점, 예스24 공연 5점 만점의 평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후기로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평이 좋아 기대하며 예매했는데 지금까지 본 어린이 뮤지컬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pooq***), “너무 신나는 시간이었어요!”(am***), “연말 공연으로 강추입니다!”(my***), “소문대로네요! 오케스트라 스케일에 놀라고 여러 악기들을 다 직접 들을 기회가 없는데 아이들과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sm1***), “연주되는 음악이 정말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고 왔습니다.”(beauty**) 등 공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15인조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연주도 <판타지아 시즌2>를 놓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이다.
생생한 라이브 연주와 크리스마스 캐롤, 호두까기인형 하이라이트, 대합창까지 고품격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며 환상적인 조명과 화려한 의상의 비교 불가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로비에 준비된 산타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포토존과 산타 의상을 입고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들로 공연 그 이상의 다채로운 공간을 펼쳐 보인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공연되는 만큼 다양한 전시와 어린이 박물관 등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2>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 네이버 예약 등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