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토니 어워즈 축하공연 리스트가 발표 되었다. 이번으로 제76회를 맞이하는 토니 어워즈는 브로드웨이 리그와 아메리칸 씨어터 윙이 주최하며, 2022-2023 시즌 브로드웨이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연극/뮤지컬 전문가에게 상을 수여한다.
이번 토니 어워즈는 글렌 와이즈가 감독을 맡았으며 다음의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베스트 뮤지컬 후보작인 ‘& 줄리엣’, ‘킴벌리 아킴보’, ‘뉴욕, 뉴욕’, ‘샥트’, 그리고 ‘썸 라이크 잇 핫’의 무대가 진행 된다. 또한 베스트 리바이벌 후보에 오른 ‘카멜롯’, ‘숲속으로’, ‘퍼레이드’, ‘스위니 토드’의 공연도 예정 되어있다.
2022년 뮤지컬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호아키나 칼루칸고와 ‘퍼니걸’ 출연진이 공연할 예정이며, ‘뷰티풀 노이즈’의 출연진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2023년 토니상 연극부문 평생공로상 수상자인 조엘 그레이와 존 캔더의 특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카데미 수상자이자 토니상 후보인 아이라아 드보스가 진행하는 이 시상식은 뉴욕시 워싱턴 하이츠의 유나이티드 팰리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동부시간 11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한국시간 6월 12일 오전 9시부터 12시) CBS와 파라마운트+를 통해 생중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