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목요일(현지 시간) 미국 보스턴 TD Garden에서 2025 ISU 세계 피겨 선수권대회 공식 연습이 진행됐다.
이날 여자 싱글 부문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이해인이 〈Without You〉에 맞춰 프리 스케이팅을 점검하고 있다.
그룹에서 세 번째로 런스루에 나선 이해인은 다양한 점프 요소를 점검하며 빠르게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트리플 럿츠-더블 악셀 시퀀스와 트리플 살코, 트리플 플립-더블 토룹-더블 루프 콤비네이션 점프를 시도하며 몸을 풀었다. 런스루에서는 첫 번째 트리플 럿츠가 1회전으로 처리되었지만, 기지를 발휘하여 이후 트리플 룹와 트리플 럿츠-더블 토룹-더블 루프 콤비네이션을 안정적으로 수행했다. 후반부 트리플 럿츠-더블 악셀 시퀀스 점프와 트리플 플립, 더블 악셀 점프까지 차분하게 성공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트리플 럿츠-트리플 토룹을 반복적으로 성공시키며 자신감을 쌓았고, 다양한 점프 콤비네이션과 스핀을 점검하며 연습을 마무리했다.
이해인은 여자 싱글 쇼트 프로그램에서 기술 점수(TES) 36.89점, 구성 점수(PCS) 30.90점을 기록하며 총 67.79점으로 7위에 올랐으며,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프리 스케이팅은 한국 시간 29일 자정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