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주년 기념공연으로 돌아와 기록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창작 뮤지컬의 흥행 신화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10주년 기념공연이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마지막 스페셜 공연을 진행한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초연부터 ‘여보셔 신드롬’을 일으키며 일곱 번째 공연까지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해 온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시즌을 거듭할 때마다 더욱 큰 흥행을 기록해온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이번 10주년 기념공연에서도 끊임없는 매진 행렬과 함께 뜨거운 호응을 모았다. 10주년 기념공연을 통해 배우들의 열연과 끈끈한 팀워크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인터파크 관람 후기 14,000개 이상, 평점 9.9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인정을 받아 ‘역시 여보셔’라는 극찬을 받았다.
이처럼 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여신님이 보고 계셔’ 10주년 기념공연은 부산을 시작으로 여수, 김해, 청주, 경기 광주, 안양, 세종, 밀양, 대전까지 총 9곳의 지역에서 투어 공연을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각 지역에서 공연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은 ‘많은 분들이 여보셔를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passion0***)’, ‘10주년 동안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이유가 다 있다는 생각이 든 공연이다 (jds4***), ‘지역 내에서 이렇게 좋은 작품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 (duddms3***)’ 등의 후기를 통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향한 감동을 전했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이에 그치지 않고, 마지막으로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스페셜 공연을 진행하여 약 1년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공연은 10주년 기념 공연을 마지막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CJ Creative Minds 선정으로 시작되어 2012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선정작 당선, 2013년 1월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초연 시 객석점유율 95% 등을 기록하며 엄청난 화력을 일으켰고, 2013년 제 19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 뮤지컬 BEST-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등을 모조리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또한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로 각 인물들의 사연을 흥미롭게 풀어냄과 동시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관객들로 하여금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완성도 높고 진정성 있는 스토리, 아름답고 따뜻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유일무이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10주년 기념공연은 마지막 스페셜 공연을 준비한다. 마지막 스페셜 공연을 장식할 캐스트로는 한영범 役에 최호중, 성태준, 류순호 役에 김기택, 임진섭이 참여한다. 이창섭 役에는 윤석원, 양승리, 권동호, 신석구 役은 안재영, 송유택, 임준혁, 안지환이 모두 참여한다. 조동현 役은 김대웅, 장민수, 변주화 役은 원우준, 이동수가 참여하며, 여신 役에는 이지숙, 한보라, 최연우가 모두 출연한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 표류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일하게 선박 수리가 가능한 북한군 순호의 극심한 전쟁 트라우마를 잠재우기 위해 국군 대위 영범은 ‘여신님’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준다. 각기 다른 입장으로 대척점에 서있던 한국군과 북한군은 무사히 돌아가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전을 펼치며 서서히 융화되어 가고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한줄기 꽃과 같은 희망과 꿈을 피어 낸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10주년 기념 스페셜 공연은 2023년 11월 24일(금)부터 2023년 12월 2일(토)까지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단 8회 동안만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연은 11월 24일(금), 25일(토), 28일(화), 12월 1일(금), 2일(토) 총 5일만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되며, 11월 8일(수)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오전 11시부터는 연우패밀리 선예매가 가능하며, 선예매를 위한 사전 인증은 11월 6일(월) 14시부터 가능하다. 단, 연우패밀리 신규 가입은 불가하며, 기존 연우패밀리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된다. 11월 12일(일)까지 예매 시에는 30% 조기예매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마지막 스페셜 공연을 위해 여신님 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될 예정이다.